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자주묻는질문

HOME> 참여마당> 자주묻는질문> 여행준비및기타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

  1. Q 아기 이유식이 따로 있나요?

    A
    안녕하세요. 프리마빌라입니다.

    가족여행 기간중에 유아를 동반한 부모님들로부터
    가장 많이 듣게되는 질문인데요.

    현지에서 이유식대용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는 음식은
    간단한 죽종류입니다.

    따라서 유아용 스페셜밀등은 제공 되지 않으며
    유아용 이유식을 끼니 별로 팩해서 가지고 오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지고 오신 이유식은 끼니때마다 데워서 드실 수 있도록
    전자렌지 요청시 빌라에 셋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죽 종류나 계란후라이 등은 추가로 준비해 드릴 수 있으니
    아이가 음식에 민감하지 않다면 현지에 유아용죽을 따로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간혹 지병으로 인해 외부음식을 전혀 못드시는 분의 경우에도
    직접 드실 음식을 준비해 오시면 조리해 드리거나 데워 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소아 또는 유아를 동반한 경우 여행준비사항 안내

    A
    안녕하세요 ? 프리마빌라 입니다.

    언제나 프리마빌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최근들어 가족여행객들이

    예전엔 시즌이나 연휴기간에만 몰리던 패턴에서 일년내내 가족여행객들의 문의와 예약이 많습니다.


    이에 소아 또는 유아를 동반한 여행이 경우 준비사항에 대한 종합적 안내를 드립니다.

    프리마빌라에서는 소아나 유아를 동반하고 여행하시는 가족분들을 위해 최대한

    고객님들이 원하는 바에 맞춰 일정을 포함하여 현지 상황을 맞춰 드리고있습니다.


    현지에서는 유아들이 포함된 고객님들이 오실 경우

    식사나 빌라의 셋팅 또한 유아들과 함께 지내시기 편하도록 셋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출발 전 안내전화를 통해 고객님들께서 요청 하시는 바가 있다면 미리 준비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아의 경우 바닥 취침을 해야하는경우

    룸에 매트 요청을 하시면 라텍스 매트리스를 셋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님들께서도 출발전에 미리 인지하시고 준비 하실 것들을 참고하시도록 안내드립니다.


    1. 준비물

    소아 또는 유아용 수영준비물 및 아쿠아슈즈
    ==> 신장이 140 미만의 아이의 경우는 특별한 사용하실 유아용 수영용품이나 아쿠아 슈즈는
    아이의 사이즈에 맞춰 준비를 해오시는것이 좋습니다.

    썬크림
    ==> 푸켓은 자외선이 무척 강한 지역입니다.
    아이 연령에 맞춤 썬크림 준비는 넉넉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갈아 입을 옷을 일정보다 하루 이틀 정도 여유있게
    ==> 비치가 둘러 쌓인 푸켓의 지역특성과 일정의 특성상 비치투어의 프로그램이 수영하는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바다를 보면 옷을 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일정보다는 하루이틀 정도 정도 여유있게 아이옷과 속옷을 준비하세요


    2. 상비약및 먹거리

    상비약
    ==> 빌라내에 기본적인 비상약과 구급약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상처에 바를 연고 밴드, 소화제 ,진통제,지사제 ,멀미약 등 입니다.
    하지만 어린아이의 경우 특이체질이나 비상 상황에 특별히 사용하시는 상비약이 있다면
    준비를 해오시는것이 좋습니다.

    먹거리
    ==> 이유식을 먹는 유아의 경우는 이유식을 미리 준비하셔서 냉동해 오시는것이 좋습니다.
    빌라내에서 간혹 유아를 위하여 이유식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빌라에서 별도의 이유식은 준비되지 않습니다.
    다만, 유아를 위한 흰쌀죽을 원하시는경우는 준비가 가능하므로 미리 말씀해주세요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도 미리 말씀해주세요
    준비하는 식단중에 알레르기가 있는 재료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리가 가능하므로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우유
    ==> 푸켓에도 다양한 종류의 유제품이 있고 편의점이 곳곳에 있어 언제나 신선한 우유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이외에는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아닌라면 우유는 준비해오지 마시고
    현지에서 신선한 상태의 우유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자주 하시는 질문을 중심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Q 신용카드 해외사용 안내 (신용카드 사용자 필독!!)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여행 잔금 등 신용카드 현지 결제에 대하여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

    신용카드 사용시에 알아두면 좋을 몇가지 것들을 알려드립니다.

    신용카드를 푸켓 여행 중 사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필독 후 인지하시고 이 후 확인하실 사항은

    각 신용카드 회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해외사용은 국내사용과는 달리 사용시 이에 따른 추가 금액이 사용자에게 부담됩니다.



    예를 들어 태국여행 중 신용카드 사용을 하게되면

    결제금액인

    태국바트가 ==>us달러전환==>다시 원화로 전환 청구되며

    이때 환가료나 전신환매도율등에따라 금액이 변동된다.



    그렇다면 추가 금액이 붙게되는 항목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BC카드사에서 공지 된 내용 기준으로 안내드립니다.)



    청구되는 통화

    앞서 설명했듯이 결제는 바트로 했다 하더라도 모든거래의 금액은 달러로 전환되어 청구시는 원화로 청구됩니다.

    세계어느나라에서 사용되더라도 해당 국가의 금액이 달러로 전환 되어 한국에서 청구 될 때는 원화로 전환됩니다.



    청구수수료

    비자나 마스터 카드로 해외결제시 거래 금액에 대한 브랜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자/마스터 는 보통 청구액의 1%)



    원화적용환율

    원화적용전환 환율은 국제카드사 처리일자 기준입니다.

    미화로 환산된 거래금액은 실거래일이 국제처리일자의 카드당사가 지정한 은행의 전신환매도율 적용하여 원화로

    환산됩니다.



    환가료

    원화청구금액에는 소정의 서비스 수수료(환가료)가 부과됩니다. 전환된 원화의 금액에는 은행에서 부과하는 소정의

    환가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은행별로 원화금액의 0.5~1%의 환가료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 회사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아래 안내되지 않은 카드 회사의 전화번호는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뒷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C 카드 : 1588-4000

    신한카드 : 1544-7000

    현대카드 : 1577-6000

    삼성카드 : 1588-8700

    롯데카드 : 1588-8100

    국민카드 : 1588-1688

    우리카드 : 1588-9955

    하나카드 : 1599-1155

    외환카드 : 1588-3200'
  4. Q 푸켓공항에서 와이파이 이용하기

    A
    안녕하세요 ? 프리마빌라 입니다.

    푸켓공항에서 와이파이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공항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하기

    -핸드폰 와이파이에서 @airporttruefreeWIFI찾기

    -언어 선택

    -박스안에 개인 정보 입력하고 등록(Register) 버튼 누르기

    -로그인


    * 더 상세한 내용은 공항내 와이파이 이용방법 안내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5. Q 해외여행전 병역신고 의무자 관련

    A
    안녕하세요?
    프리마빌라 입니다.
    푸켓여행을 앞두고 일행중 해외여행전 병역신고 의무자가 있는경우
    병역신고를 완료하셔야하는데요 인천공항 에서도 병역신고가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으 확인하시고 더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병역 의무자가 국외를 여행하고자 할 때는 병무청에 국외여행허가를 받고 출국당일 출국수속을 받기 전에 병무신고사무소(인천공항 여객터미널 3층 중앙)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출국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귀국신고는 공항 뿐 아니라 가까운 병무청이나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 : 여권, 병역의무자 국외여행신고서-공항 병무신고소에 비치)

    현역군인은 별도의 병무신고없이 소속부대장의 국외여행허가서를 준비하여 일반 여행객과 동일한 절차로 출국하시면 됩니다.

    [병무 신고 대상]
    - 25세 이상 병역미필 병역의무자(영주권사유 병역연기 및 면제자 포함)
    - 연령제한 없이 현재 공익근무요원 복무중인 자, 공중보건의사, 징병전담의사, 국제협력의사, 공익법무관, 공익수의사, 국제협력요원, 전문연구요원/산업기능요원으로 편입되어 의무종사기간을 마치지 아니한 자

    여권, 국외여행허가증명서와 관련하여 국외여행관련 병무청 홈페이지(http://www.mma.go.kr)를 참고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천공항 병무신고사무소 : 032-740-2500'
  6. Q 면세점 이용과 현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쇼핑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면세점 이용

    면세점은 시내에 있는 면세점 쇼핑몰(인터넷)에서 출국 전 쇼핑하실 수 있고 출국 당일 날 공항에서도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고가의 상품을 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에서 검사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

    면세품의 경우 1인당 한도가 600불이며 세관 신고를 해야 하는 규정이 있습니다.

    특히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세관 규정은 해외에서 구입한 다른 선물 등의 상품보다 엄격하게 단속하는
    경향입니다.

    시내면세점 : 출국일 한달전부터 시내면세점 이용가능 : 여권소지하고 출발 항공편명 확인후 이용가능

    인터넷면세점 :출국일 두 달 전부터 이용가능.

    공항면세점 : 출국당일 출입국사무소통과후 탑승전 자유롭게 이용가능.

    시내면세점 이용은 출발일 한달 전부터 이용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바라며

    시내면세점을 이용하실 분들은 항공권이 전달되지 않았더라도 예약담당자를 통해 항공편명을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푸켓 현지쇼핑

    푸켓은 주석 광산이었습니다.

    주석제품이 유명하며 또한 안다만에서 나는 진주의 퀄리티가 높고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무나무 수액으로 만든 천연 라텍스 침구 제품이 요즘 각광받고 있는 쇼핑목록입니다.

    이밖에 “짐톰슨” 으로 대변되는 실크 제품이 대표적인 특산물이기도 합니다.

    원하시는 품목이 있으시면 현지의 전담매니저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Q 푸켓공항픽업 및 미팅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푸켓공항에서는 고객님께서 입국심사를 마치신 후 공항을 나오시면 (3번 게이트)
    저희 프리마빌라의 직원(전용 차량과 가이드)이 고객님의 성함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게 됩니다.
    (A4용지 사이즈)

    이 때 고객님께서 카메라를 저희 직원에게 주시면 푸켓에 도착함을 기념사진으로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저희 직원을 잘 발견하지 못하신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그 자리에 있어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 픽업의 경우 같은 시간 같은 비행기를 타고오신 다른고객과 함께 픽업을 하는경우가 있어
    먼저오신 손님을 차량에 안내해드리고 다시 픽업자리로 오는경우가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행출발전 최종 안내 메일에 비상연락처를 기재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메모 후 사용하기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8. Q 한국에서 견적금액을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프리마 빌라 입니다.

    모든 결제 금액은 프리마빌라 한국지사의 계좌로 입금 기준입니다.
    단, 현금입금이 어려우실 경우 현지도착 후 카드결제 진행도 가능합니다.
    해외카드사용이 어려우신경우 한국지사 방문이나 발송을 통한 결제도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부분은 각 담당자에게 다시한번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 Q 푸켓현지 날씨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태국푸켓은 보통, 11월초부터 4월까지는 건기, 5월부터 10월 말까지는 우기로 구분됩니다.

    헌국의 휴가철이 푸켓의 경우 우기인데 우기라고 해도 한국 장마처럼 계속 비가 오는 것이 아니라
    소나기처럼 잠깐 왔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햇볕이 들곤 합니다.

    다만, 우기에는 계절풍의 영향으로 파도가 다소 높은 편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Q 프리마 빌라의 직원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는 푸켓 현지에 직원과 한국 예약사무실의 직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푸켓 현지에는 각 프로젝트의 책임관리자와 한국인 매니저가 있으며
    푸켓현지 풀빌라에 정식 호텔 직원으로 등록된 태국인 직원이 약 6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고객님들의 전반적인 푸켓에서의 스케쥴과 프로그램 빌라내에서의 불편함등 세세하게
    고객님들의 컨디션을 체크해 드리고 관리해드리고 있으며 ,
    고객님들의 외부 프로그램 진행과 투어진행은 저희 프리마빌라 정식 태국직원들이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지 태국직원들은 정기적인 서비스교육과 한국어 교육으로 고객님들과 한국어로도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태국 직원들은 프리마빌라 오픈 초기부터 함께 근무했던 직원으로
    고객님들을 다년간 모셔온 경험과 노하우로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프리마빌라의 직원들은 고객님들과 친밀도가 높고 손님케어가 세심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서울 강남역에 프리마빌라 한국지사를 운영하며 마케팅 직원 6명과 항공권 담당 직원 1명이 여행 안내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화 02-887-1177~1188)


    감사합니다.'
  11. Q 프리마빌라 멤버쉽 이란게 있던데** 어떤 내용인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저희 프리마빌라 에서는 프리마빌라를 다녀가신 고객님들께 프리마빌라 멤버 자격을 부여하고
    프리마 멤버쉽제도를 운영함으로서 프리마빌라로의 여행이 일회성으로 끝나거나 먼 추억속의
    여행이 아닌 항상 기억되고 언제든지 다시 찾아올 수 있는 프리마빌라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리마빌라 멤버쉽제도의 혜택은 프리마빌라를 다녀가신 분들 모두에게 자격이 부여되고 있으며
    멤버쉽제도의 내용과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마빌라 멤버쉽제도는 상업적 이익을 위한 제도가 아니라 프리마빌라 멤버에게 더큰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위함을 알아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안내드립니다.


    ■ 프리마 멤버쉽 이란?

    프리마빌라를 다녀가신 모든 분들에게 자격이 부여되고 있으며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에 프리마빌라 멤버카페가 개설 멤버들만의 의사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프리마빌라를 예약하고 다녀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예비멤버의 자격으로 카페 가입이 가능하며
    다녀가셨던 분들은 확인을 통해 멤버쉽 자격이 부여됩니다.

    프리마 멤버 카페의 주소는 http://cafe.daum.net/primavilla 입니다.


    ■ 프리마 멤버쉽 운영안내 및 이용방법

    멤버빌라 이용 (재방문 멤버빌라 이용/가족여행 패키지 프로그램 이용) !!

    멤버빌라를 이용하실 수 있는 자격은 프리마빌라를 다녀가셨던 멤버와 동행인에게만 해당됩니다.
    멤버와 동행하시는 분들이 프리마빌라의 재방문을 원하시는 경우 동행인의 경우는
    가족여행 패키지 프로그램비용을 지불하시고 멤버에게는 항공요금과 현지에서 이용하는
    프로그램비용만으로 프리마빌라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제도로 멤버에게는 빌라이용과 차량,
    식사 등은 무료로 제공함으로서 보다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멤버쉽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빌라는 프리마빌라 프로젝트내의 모든 빌라로
    프리마 다이아몬드 / 시암풀빌라 입니다.

    멤버 혜택의 가장 간단한 예로 4인 가족여행을 오셨던 분들이 두 분이 다시 방문하셨을 때에는
    출발일자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멤버 두분은 항공권 비용과 약 12만원의 프로그램비용만 지불시고, 나머지 두분은
    기존 견적대로 비용 지불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허니문여행을 오셔서 멤버가 되신 경우 이후 부모님 두 분을 동행하여 재방문을 하셨을 경우에는
    부모님 두 분은 가족여행 패키지 프로그램비용만 지불하시고 허니문 여행을 오셨던 두 분위 멤버님은
    항공요금과 현지에서 이용하는 프로그램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재방문시 멤버 혜택은 동행인의 경우의 수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사오니
    자세한 멤버빌라 이용에 대한 내용은 프리마 멤버 카페( http://cafe.daum.net/primavilla )
    멤버쉽 빌라 문의/예약의 “멤버쉽 빌라 이용방법”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국지사로 문의하셔도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멤버쉽 추천 선물 제도

    프리마빌라의 멤버쉽을 가진 멤버가 친구 ,동료, 가족들에게 프리마빌라로의 여행을 추천하여
    프리마빌라로 계약이 성사되어 새로운 여행을 오시는 경우 추천해주신 멤버님들에게 여행오시는
    분들을 통하여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푸켓의 특산품 중에서 프리마를 다녀가신 분들이 좋아 하시는 선물의 종류를 엄선하여
    드리고 있으며 추천 후 추천받으신 분이 여행이 확정이 되면 받고 싶으신 선물을 멤버카페 또는
    한국지사를 통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드리는 선물의 종류는 천연 세제set 입니다.

    자세한 멤버빌라 이용에 대한 내용은 프리마 멤버 카페의 ( http://cafe.daum.net/primavilla )
    공지사항 4번째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프리마빌라 멤버제도는 명절기간, 연휴기간 , 휴가 성수기 기간 , 연말 ,크리스 마스등
    항공료가 급격히 상승하여 멤버혜택을 적용하더라도 고객에게 효과를 가지기 어려워
    그 의미가 상실되는 기간 및 특정일의 경우 멤버 재방문 혜택 적용이 어려움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효과적인 멤버 혜택 (재방문)을 받으시려면 좀여 여유있는 월의 주중 출발을 추천드리고 있으며
    날자의 확정은 담당자와 상의하시면 빠르게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2. Q 한국음식을 따로 준비해 가야 하나요?

    A
    안녕하세요? 프리마 빌라 입니다.

    저희 프리마 빌라 내에서는 기본적으로 태국음식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태국의 강한 향신료 등이 가미되지 않은 음식으로 준비하여 고객님들의 입맛에
    맞게 제공되고 있으므로 음식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또한 저희 프리마빌라에서 고객님을 위해 준비하는 음식들과 모시고 가는 식당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음식을 드실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므로 만족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다만, 음식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크게 걱정이 되신다면 간단한 봉지식품이나 간편한 컵라면 정도는준비해
    오시는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겠습니만,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가지고 오신 음식을주고 가실 만큼 식사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3. Q 현지에서 여름용품을 구입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 빌라 입니다.
    현지에서 얼마든지 여름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이 겨울철일때 여름용품 챙기시느라 고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행준비중에 미처 하지못하신 여름 용품은 오셔서 매니저님과 상의하시면 구입하실 만한 곳을 모셔다 드리니
    걱정 말고 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4. Q 정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가 오픈한 이후로 고객님께서 지불하시게 되는 견적금액 이외에 패키지내 프로그램진행에 관련하거나
    기타 다른 비용으로도 저희에 별도로 지불하는 비용은 없었습니다.

    프리마빌라 호텔패키지 상품을 예약하셨다면 항공료(자체구매가능), 숙박비, 공항픽업, 계시는 동안 전용차량 제공 및 전담매니저 안내 섬투어 및 기타 투어프로그램, 맛사지 스파 프로그램, 쇼프로그램, 전 일정 엄선된 식사, 가이드 팁, 기사팁 등 모든 비용이 포함 되어 있다고 여기시면 됩니다.

    하지만 앞서 자주묻는질문에 언급해드린 현지에서는 매너팁(줘도 되고 안주어도 되는 팁)과
    개인용돈 이 외엔 고객님께서 현지에서 들어가시는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패키지 프로그램 이 외에 추가 프로그램이나 이미 진행한 프로그램을 다시 한번 더 진행하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실비를 지급하셔야하므로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아울러 프리마빌라는 추가적 프로그램에 대한 어떠한 강요나 옵션 요청도 미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패키지 프로그램 이 외에 다른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원하시면 각 빌라 매니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5. Q 프리마빌라 다음 카페 안내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는 프리마빌라를 다녀가신분들의 커뮤티니를 보다 원할하게 하기 위하여
    다음 포털 사이트에 프리마빌라 멤버 카페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http://cafe.daum.net/primavilla로그인만 하셔도 카페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마빌라를 다녀오셨던 분들이 방문확인을 통해 멤버쉽 자격을 부여받고현지에서 만났던 여행객들이나
    프리마빌라 직원들과의 만남의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통해 홈피에서는 감지할 수 없는 생생한 현지 상황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