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자주묻는질문

HOME> 참여마당> 자주묻는질문> 예약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

  1. Q 프리마빌라 캔슬 규정

    A
    안녕하세요 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 최종 예약전 모든 부분을 꼼꼼히 비교 하시고 살펴보시겠지만

    프리마빌라 패키지 상품 예약 캔슬규정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모든 풀빌라의 패키지 상품의 경우 풀빌라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환불규정에 따른 금액은 풀빌라의 여행 총 견적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여행 출발 120일전 취소시 100% 환불

    여행 출발 90일전 취소시 80% 환불

    여행 출발 30일전 취소시 50% 환불

    여행 출발 30일 미만 ~ 여행일 환불 불가

    이는 풀빌라 특별약관에 따라 안내드립니다.


    단 , 취소의 사유가 여행이 불가피한 경우 ( 결혼취소 및 직계가족 사망 등)

    담당자와 다시한번 연락 주셔서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계약한 여행을 취소 하기 위해서는 절차에 따라 취소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 등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Q 푸켓의 가장 성수기는 언제 인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고객님들의 예약시점과 예약결정에 보탬이 되고자 푸켓의 성수기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해외여행이 보편화 되면서 실제 한국에서 여행성수기에 대한 개념은 해당지역이 성수기 개념하고는
    틀리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국의 경우 전반적으로 건기 시즌 (금년11월 ~다음해 4월중순전)을 중심으로 성수기가 진행되구
    가장 극성수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이 있는 12월부터 1월까지 입니다.

    국내에서 이와별도로
    3~6월까지 봄 허니문시즌
    7~8월까지 여름 휴가 시즌
    9~11월 까지 가을허니문시즌
    12~2월 까지 겨울 휴가 기즌 및 연말 휴가 시즌

    등 1년내내 각 시즌별 원하는 부분에서 많은 고객들이 푸켓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도 봄과 가을에 몰려 있던 과거와는 다르게 계절을 가르지 않고 고루 분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1년중에서도 가장 여행객들의 문의가 많고 몰리는 시즌이 있습니다.
    이시기는 문의가 거의 5개월전부터 이어지면서 3개월전에는 거의 마감이 되고 있어
    혹시 해당시기에 여행을 원하시는경우는 미리 준비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해당시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예식일중 길일에 해당하는경우
    ■ 5월 5일~ 8일 가정의 달 연휴기간
    ■ 7월중순~ 8월중순 여름휴가 극성수기 기간
    ■ 추석&구정 연휴기간
    ■ 10월초 개천절의 기간이 토,일 공휴일과 연결되어 연휴기간이 되는경우
    ■ 12월 크리스마스 & 연말 연초 연휴기간

    등입니다.

    공휴일이 토,일 휴일과 하루 이틀상관으로 연결되어 연휴가 되는경우 상기에 언급한 기간이
    아닌경우에도 여행문의가 많고 빨리 마감되고 있으니
    이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Q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타 상품과의 차이점과 환불규정에 대하여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여행사에서는 허니문에 적합한 호텔과의 계약을 통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패키지 상품을 만들게 되지만
    프리마빌라는 직접 호텔을 운영하면서 만든 허니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호텔에 머무실 때에도 직접적인 서비스를 해드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행사 상품의 경우 외부에 나가실 때에는 여행사 가이드의 안내를 받고 호텔에 머무실 때에는 호텔 직원의 안내를 받으셔야 하는 반면에 프리마빌라 상품은 호텔에 머무실 때에도 외부에 나가실 때에도 일체감 있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호에 맞는 식단이라든지 일정 조정이라든지 호텔 내에 계실 때 필요한 여러 서비스를 전담 매니저가 불편 없이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예약하신 후 인보이스에 표기된 환불규정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풀빌라의 특성상 대규모 토지가 필요하지만 객실은 많지 않기 때문에 자본투자가 많은데다가 객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 캔슬이 들어오게 되면 운영에 큰 차질이 빚어지게 됩니다.

    1000평 정도의 대지에 불과 풀빌라 객실을 5채 정도 밖에 소화하지 못합니다.

    수 백개의 객실을 보유한 일반 호텔과 캔슬규정이 다른 것은 이러한 연유입니다.

    소수정예 고객을 받아 운영하기에 예약이 임박해서는 진행하기 어렵고, 예약 취소는 곧바로 운영손실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프리마빌라는 매주 25팀의 허니문을 받을 수 있지만 한두팀의 예약취소는 전체 운영의 10%를 좌지우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출발 한달 전에는 계약하신 총 금액의 50%의 캔슬차지가 부과되지만 한달 안에 캔슬하실 경우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물론 캔슬사유가 친족의 사망이나 중상, 사망사고, 혼인취소 등 불가피한 문제발생의 문제라면 캔슬사유를
    참고하여 여러가지 구제책이 있는 환불규정안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 밖의 일반적인 이유로 예약취소를 하시게 되면운영상의 손해가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캔슬차지를
    지불하셔야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4. Q 이용하는 항공기에 따라 패키지 가격에 차이가 있나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 빌라 입니다.

    저희 프리마빌라 패키지에 포함되는 항공편에 따른 견적조정은 없습니다.

    다만, 성수기 시즌 저비용항공사 운항시에는 상황에 따라 조절 진행도 가능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Q 프리마빌라을 예약할 수 있는국내 에이전트(여행사)는 없나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는 거의 모든고객님들이 프리마빌라 한국지사를 통해서 예약하십니다.

    다만, 여행사를 통해서 프리마빌라를 예약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트리투어라는 푸켓 여행전문 여행사를 지정하여 프리마빌라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로 지정한 상태입니다.

    하여 2010년부터 푸켓 풀빌라 전문여행사 트리투어를 통해 프리마 빌라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트리투어가 아닌 타에이전트 홈페이지에 있는 프리마빌라의 허니문상품은 프리마빌라와의 계약 없이 업체에서
    임의로 상품을 올린'허위상품''이라고 여기시면 됩니다.

    트리투어와 프리마빌라 한국지사의 견적과 예약 조건은 동일합니다.

    허니문 시즌에는 매주 30 여팀이 출발하고 있으며 3~4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패턴으로 볼 때 예약자가 수천명에 달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인 예약자 관리를 위해 에이전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프리마 빌라 상품은 에이전트인 트리투어를 통해 예약하시더라도 국내 유일의 현지 직판 "풀빌라 패키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모든 예약 조건은 한국지사와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6. Q 리조트 2박 풀빌라 2박 상품은 없나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여행사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는 2일은 리조트 + 2일은 풀빌라로 하는 프로그램은 실제로 고객에게는 큰 만족을
    주지 못합니다.

    풀빌라 숙박료가 워낙 비싸다보니 여행사등에서 상품단가를 낮추어 모객이 쉽게끔 상품가를 낮추기 위해 만든
    상품입니다.

    풀빌라와 일반 호텔이나 리조트는 호텔료가 적게는 3배 많게는 10배 이상차이나기 때문에 풀빌라에서 전 일정
    계시는 것이 소비자인 고객님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더 많다고 여기시면 됩니다.

    프리마빌라에서 타호텔과 연계된 상품을 예약하시는 분들은 객실 사정상 어쩔수 없을시에 선택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프리마빌라는 리조트 연계상품을 적극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7. Q 예약금 입금및 현지 카드결제방법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의 예약금은 총 금액의 50%의 예약금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단, 예약금 50%에 대한 일시입금이 부담스러우시면, 예약 담당자에게 요청하셔서 분할납부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50% 잔금은 출발일 14일 전까지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현지에 도착하시어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

    현지에서의 카드결제는 비자나 마스터카드만 됩니다.
    푸켓 현지 카드결제는 카드의 해외사용에 해당하므로 카드 해외사용의 경우 환가료 및 해당 카드의
    해외사용 수수료가 결제금액과 함께 청구되므로 수수료나 환가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율변동에 따라 결제금액이 한화로 계산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도 있으나 원화강세 변동 환율하락기에는 오히려 손해보다는 이익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환율 변동폭이 큰 상황에서 환차손을 보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유념해주시고 카드수수료나 환차손은
    당사의 이익과 전혀관련이 없는 구매행위로서 각 고객님께서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셨을 때
    감당하셔야 하는 일반적인 상황과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8. Q 성수기에 가려면 언제 예약해야하나요?

    A
    안녕하세요. 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의 경우 1채의 평수가 100평에 달하기때문에 빌라 단지안에 빌라의 채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프리마빌라 다이아몬드 풀빌라가 8채, 시암풀빌라가 4채로 성수기시즌의 예약은 빠른시간에
    마감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프리마빌라는 6개월 전에도 붐비는 날짜는 마감이 되는경우가 비일 비재합니다.

    하여 프리마빌라의 견적과 내용을 받아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이 되셨다면 출발날짜가 많이 남았다 하더라도
    빨리 예약을 하셔야 원하시는 단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리마빌라의 예약확정은 예약확정 의사 전달과 더불어 예약금을 입금해주셔야 최종 예약확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예약확정의사를 전달하였는데 예약금을 미루어 나중에 예약 확정을 하셨으나 예약금을 입금하신분들에게
    빌라의 블럭 확정이 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라며 예약금 입금및 진행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견적과 내용을
    보내드린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 Q 예약할때 가장 먼저 필요한 부분이 뭔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입니다.^^

    예약을 확정하신 많은 고객님들께서 예약진행을 원하실때 가장 먼저 묻는 질문이"예약하고싶은데 뭐가 필요한가요?" 라는 질문입니다.

    우선 예약하실 때 가장 필요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한글성함
    2. 영문성함 (여권상 쓰시는 영문성함으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3. 성별
    4. 소아,유아의 경우 생년월일

    이렇게 네 가지 내용이 최우선 적으로 필요합니다.

    항공예약을 위하여 영문성함은 필수적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럼 내용참고하시고 예약하여주세요~

    감사합니다.^^'
  10. Q 여권이 없어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를 예약하기위해서는 항공권구매를 위하여 예약하실분들의 영문성함이 필요합니다.

    영문성함은 여권상의 영문성함으로 여권상의 영문철자가 정확하게 맞아야 합니다.
    다만, 여권을 아직 만들지 않은상태에서도 영문성함을 알려주시면 항공권예약과 빌라예약은 가능하십니다.

    항공권 발권전 정확한 영문성함을 알려주시기만 하시면 되며
    여권이 없으시면 영문철자를 먼저 알려주신후 알려주신 영문철자로 여권을 만들어
    여권복사본이나 스캔을 저희 프리마빌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하여 여권이 없이도 예약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11. Q 주말**공휴일에도 전화상담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는 문의를주시는 고객님들을위해 다양한 창구로 문의가 가능하도록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여 주말과 공휴일에도 한국지사 사무실 근무는 하지 않아도 주말, 공휴일 상담 담당자가 지정되어
    고객님의 전화문의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문의는 02-887-1177 또는 02-887-1188 번으로 전화주시면됩니다.

    또한 홈페이지로 문의를 주시거나 연락을 요청하셔도 확인후 연락을 드리거나 메일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 Q 방문상담도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프리마빌라를 관심있게 지켜봐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프리마빌라로 여행을 문의주시는분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여 근무시간뿐아니라 근무외 시간에도 상담이 가능하도록 전화연결을 하고 있으며
    또한 정기휴일 및 공휴일에도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근무일에는 당사 한국지사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아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프리마빌라 한국지사로 방문상담을 원하시는경우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7, 201호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건물) 2층 201호로 오시면 됩니다.
    오시기전 담당자와 약속시간을 정하시면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 준비를 하고 기다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