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5월까지 조기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 혜택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3월부터 5월까지 조기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 혜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592회 작성일 19-01-11 13:08

본문

​ 올 봄! 가족여행 프리마빌라로 예약하고  조기 예약 혜택 챙겨봄!! "


안녕하세요 !!

기해년 황금돼지해도 역시 고객님들의 꽉찬 사랑속에서 분주한 프리마빌라 입니다.~


본격적인 겨울방학과 졸업시즌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기념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프리미빌라는 고객님들의 성원덕에 2월까지 대부분날짜에 빌라가 마감되어

2월말까지는  현재 2월말 에 몇자리 이외에는 예약이 대부분 마감된 상태입니다.

2월까지 급예약을 문의하시는 분들의 경우 출발일의 경우수를 여러가지로 제안해 주시면

얘약 가능한 날짜를 추려 예약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시즌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엔 프리마빌라에서 봄시즌 (3~5월)예약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여행조건을 제안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좀더 여유있게! 좀더 좋은 조건으로 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상  : 3~5월 봄시즌 중 프리마빌라 패키지 프로그램 예약자

내용 : 저렴한 항공좌석 확보 +  조기예약 할인 + 조기예약 혜택(현지 특별선물 마사지 추가 서비스 와인제공 미니바 무료 서비스 등등) 


문의 : 02-887-1177 / 02-887-1188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프리마빌라)

        * 문의 주실때 날짜, 인원 ,여행기간을 알려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메일로 드리고 담당자배정후 상담 드립니다.


푸켓은 일년 내낸 여행객들로 붐비는 휴양지 이자 여행지 입니다.

3~5월은 겨울 성수기 시즌과 여름 휴가철 사이 기간에 그나마 가장 여유있게 여행할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 입니다.

같은 여행 같은 조건의 프리마빌라의 패키지를 좀더 저렴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기획입니다.

놓치지 말고 올봄!!   해외여행은 프리마빌라와 함께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