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7.5 올 여름 바캉스 여행지, 풀빌라가 대세! “푸켓 프리마빌라 어때요?”' >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참여마당> 언론보도

2010.7.5 올 여름 바캉스 여행지, 풀빌라가 대세! “푸켓 프리마빌라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9,359회 작성일 10-07-05 16:23

본문

올 여름 바캉스 여행지, 풀빌라가 대세! “푸켓 프리마빌라 어때요?”
인터넷뉴스팀 2010-07-05 오후 3:03:25  
pp_40850_1.jpg 

그 동안 휴가 계획을 잡지 못했던 여행객들이 7월로 접어들면서 바쁘게 휴가 계획 짜기에 한창이다.

지난해 신종플루로 모처럼만의 해외여행을 고사했던 여행객들까지 가세해 여름 바캉스 시즌의 해외여행객이 부쩍 늘어나 눈길을 끈다. 이 중엔 가족여행을 비롯하여 친구, 연인과의 여행이 상당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해외여행에서 주목해야 할 만한 부분 중 하나가 숙소다. 몇 해전만 해도 리조트 또는 호텔이 가장 큰 인기를 얻었으나, 2~3년 새 풀빌라 여행을 문의하고 예약하는 고객이 상당히 늘었다.

그 동안 풀빌라는 허니문 여행객들만이 가는 고급 숙소라는 인식이 강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에는 가족여행을 풀빌라에서 오붓하게 보내려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선호도가 매우 높아졌다.

이러한 고객들의 풀빌라 선호도를 크게 반영한 대표적인 곳이 푸켓의 프리마빌라(www.primavilla.co.kr)다. 프리마빌라는 그 동안 풀빌라 자체적으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해 여름 바캉스 시즌 내 가족여행 고객들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현재는 휴가 성수기 등 특정 시즌의 여행은 몇 개 월전에 모든 빌라가 마감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신종플루 여파로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을 포기하는 상황에서도 푸껫 프리마빌라는 100%에 가까운 예약율을 보였고, 예약 취소율 또한 0%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프리마빌라는 ‘고급 풀빌라 맞춤여행’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순수 한국자본으로 만들어진 푸켓의 대규모 풀빌라 브랜드이다.

현재 프리마빌라 까론풀빌라, 다이아몬드풀빌라, 시암풀빌라, 캐슬풀빌라 등 푸켓에만 4 곳의 풀빌라 단지를 운영 중에 있다.

이 곳은 고객이 직접 풀빌라를 예약하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숙박에서부터 항공권, 식사, 전용차량, 마사지-스파-섬투어 등 외부 프로그램까지 고객이 주문하는 대로 토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의 식성을 고려한 음식을 제공하고, 전용차량에 전담 매니저가 일정을 관리해 일정 변경도 자유롭다.

빌라 한 채당 100평 이상의 대지에 베드룸과 리빙룸, 다이닝룸, 전용 풀장 등을 갖춰 허니문과 가족여행지로 제격이다.

고객들의 재방문과 고객 추천율이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태국의 인기 연예인은 물론 한국의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스타들의 단골 휴양지로도 입소문 나 있다. (문의: 02-6409-7200)

인터넷뉴스팀
 
 
[세상을 밝히는 자유언론-프리존뉴스/freezonenews.com]
Copyrights ⓒ 2005  프리존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freezonenews.com/news/article.html?no=4085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