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니문여행 스테디셀러 푸켓 그리고 풀빌라의 매력 >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참여마당> 언론보도

<스포츠조선> 허니문여행 스테디셀러 푸켓 그리고 풀빌라의 매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5,324회 작성일 15-02-02 17:42

본문

링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502020100020460001055&servicedate=20150202

결혼하면 떠오르는 영원한 로망스허니문여행''. 요즘엔 여행 트렌드도 빨리 변하는 추세지만, 허니문 여행만큼은 10년 넘게 풀빌라 상품이 대세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허니문여행이 예전에 비해 장거리 예약의 비중이 높아졌다고는 하나, 전통적인 인기지역인 동남아 푸켓, 하와이, 서유럽 등은 여전히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허니무너들이 선택하는 다양한 지역 중에서도 푸켓은 약 20%에 가까운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만큼,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프리마(Primavilla) 빌라 푸켓투어 마케팅 담당 권지훈 팀장의 도움을 얻어, 프리마 브랜드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푸켓 지역 및 풀빌라 상품의 특징 등 인기요소를 알아봤다.

허니문 여행지로서 푸켓을 찾는 대표적인 이유는 관광인프라가 가장 잘 발달돼 있고, 풀빌라가 숙소로 일찌감치 뿌리를 내리고 있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수많은 맛집이나 마사지샵과 다채롭고 아름다운 비치들도 푸켓을 찾게 만든다. 또한 주변 타 관광지보다 치안이 잘 돼 있어 밤에도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풀빌라는 실내공간이 넓어서 쾌적함이 뛰어나고, 일반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답답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개인수영장을 갖춘 고급 스위트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관광요소와 풀빌라의 조합은 여행의 만족을 더욱 높이는 요소로 충분하다.

사실 풀빌라의 원조는 발리지만, 후발주자인 푸켓의 경우 15년 전부터 동시다발적으로 대규모 풀빌라가 들어서며 원조 풀빌라 못지 않은 고급숙소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최근에는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풀빌라를 찾으면서 더욱 대중화 바람을 타고 있다.

또한 프리마(Primavilla) 빌라처럼 숙소에서 외부투어를 결합한 풀빌라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 곳도 많다. 일반 여행상품과는 달리 철저히 고객 위주로 일정이 진행되고, 현지에서 추가비용이 없다.

호텔패키지인 프리마(Primavilla) 빌라 상품의 경우, 빡빡한 일정에 끌려다닐 필요가 없으며, 레이트 체크아웃(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푸켓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휴양여행의 컨셉을 극대화한다.

권지훈 팀장은 "허니문과 가족여행객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는 풀빌라는푸켓''이라는 지역만큼이나 이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고 싶은 대중의 관심사가 돼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