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프리마빌라 관련 기사입니다.' >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참여마당> 언론보도

한국경제신문 프리마빌라 관련 기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965회 작성일 18-06-01 20:17

본문

기상청에 따르면 5월 하순의 낮 기온이 영상 30도까지 올라가는 등 4년째 5월 평균기온이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은 작년보다 무더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벌써부터 여름바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여름바캉스를 위한 해외가족여행패키지로 다양한 곳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푸켓 프리마 빌라가 선보이는 가족여행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이 정해진 여행인원수가 모객 되어야만 출발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운영됐다면 ‘푸켓 프리마 빌라 가족여행 패키지’는 여행사패키지가 아닌 호텔자체패키지로 인원에 상관없이 예약한 가족 팀별로 단독 진행되는 독보적인 푸켓여행 상품이다.



특히 객실마다 개인 수영장이 있는 100평형 규모의 풀빌라에서 숙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한국인매니저 상주, 항공권, 개별 전용차량, 풀빌라 호텔 정직원의 가이딩 서비스, 마사지 및 스파, 외부 투어프로그램, 관광, 문화체험 등 고객의 여행스타일과 구성원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여행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푸켓 프리마 빌라는 여름바캉스 가족여행객을 위한 특별여행패키지도 선보였다. 올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별여행패키지에서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바비큐와 참여게임시간, 풍등날리기 이벤트를 예약자 가족 모두에게 제공한다.

‘프리마 빌라’ 관계자는 “7월말에서 8월초에 집중됐던 여름바캉스 패턴이 6월말, 7월초, 8월말까지 고르게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선보인 푸켓 프리마 빌라의 가족여행 패키지는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상품이 아닌 운영자체를 호텔에서 직접 운용한다는 측면에서 현지에서 추가비용이 없이 모든 일정이 고객맞춤형으로 제공돼 색다른 푸켓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마 빌라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5315559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